[뉴스탭] 세종시 1호 사회적기업 두레마을, 신보령 화력 발전소에 신발 내부세척기 ‘슈젠’ 납품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언론보도

[뉴스탭] 세종시 1호 사회적기업 두레마을, 신보령 화력 발전소에 신발 내부세척기 ‘슈젠’ 납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820회 작성일 18-12-17 10:28

본문

세종시 1호 사회적기업 두레마을(대표 김영도)이 개발한 신발 내부 세척기 ‘슈젠’을 신보령 화력발전소에 납품했다고 4일 밝혔다.

신발 내부 세척기 ‘슈젠’은 한국, 미국, 중국 특허와 KC 인증을 받은 세계 최초 제품으로 두레마을이 개발하고 생산한 제품이다. 슈젠은 근로자들의 신발 내부에 쌓인 먼지와 세균을 제거해줌으로써 근로자들의 발을 더욱더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슈젠은 강력한 회오리바람으로 이물질을 제거하고, 살균액이 신발 내부로 분사되어 구석구석 숨어 있는 미생물을 살균하고 냄새를 제거한다. 또한, 신발 내부에서 나온 미생물 126가지 세균들을 단파장 자외선으로 살균하여 내부 위생 세척까지 1분 만에 가능한 제품이다.

신발 내부 세척기 ‘슈젠’을 발명한 두레마을 김영도 대표는 “이번 슈젠 납품으로 신보령 화력 발전소 근로자들이 안전화 세척을 통해 더 쾌적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슈젠의 기술력과 편리성을 계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탭 기사 바로가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전의면 삼성당1길 52-12 (원성리 175-2)
대표전화 : 1644-0947 | 팩스번호 : (044)868-0412
회사명: (주)두레마을 | 대표이사: 김 영 도


Copyright © schuzen.co.kr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